그리기 9 패치 도구는 보기의 내용과 화면의 크기를 수용하기 위해 자동으로 크기를 조정 비트 맵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 포함 WYSIWYG 편집기입니다. 이미지의 선택된 부분은 이미지 내에 그려진 표시기를 기반으로 가로 또는 세로로 배율이 조정됩니다. 이것은 완벽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것은 draw9patch 도구보다 훨씬 더 직관적이며 훨씬 더 정확합니다. 9 패치 편집기는 이미지 파일을 위해 컴퓨터 전체에서 쉽게 탐색 할 수있는 깨끗한 GUI를 보여줍니다. 드래그 앤 드롭에 대한 지원은 없지만 탐색기와 같은 창에서 대상 사진을 클릭하면 도구가 자동으로 기본 창에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3) 일부 이미지 크기 조정 기능 – 테두리를 1px 크고 이미지의 나머지 부분을 업 스케일링하는 방식으로 9patch를 확장 할 수있는 도구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더 나은 9 패치 도구는 아홉 패치 이미지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이며, 대신 안드로이드 개발자 도구 (ADT)에 포함 된 draw9patc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이전보다 더 쉽고 효율적으로 9개의 패치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림 2. 콘텐츠, 패치 및 불량 패치를 보여주는 NinePatch 이미지입니다. 아시다시피 안드로이드 개발자를 위한 개발 도구 에는 9개의 패치(.9.png) 파일에 대한 표준 WYSIWYG 편집기가 있습니다. 나는 스윙 구성 요소에 아홉 패치 파일 형식 지원을 통합하기 시작하면 나는 사용하기 정말 불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나만의 작은 9 패치 파일 편집기를 만들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나는 안드로이드 9patch 편집기에서 너무 실망하여 방금 «NinePatchEditor»라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 파리에서 안드로이드 개발자입니다),하지만 난 여기에 왔다 … 😉 원래 9개의 패치 도구(draw9patch)를 사용하여 각 이미지에 선을 그려야 했습니다. 그러나 더 나은 9 패치 도구를 사용하면 화면 크기 (ldpi / mdpi / hdpi / hdpi / xhdpi) 또는 상태 (정상 / 포커스 / 누른 / 비활성화 )에 따라 유사한 이미지를 한 번에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픽셀 대신 비율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편집 작업은 Android 응용 프로그램 및 테마에 대한 그래픽 리소스를 조작하는 데 유용한 PNG 파일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기능 목록에도 있습니다. 9 패치 이미지를 미리 보고 파일 크기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앱이 아이콘이나 텍스트를 표시하거나 숨기고, 텍스트 색상을 변경하고, 배경 색을 변경하고, 확대 또는 축소할 수 있습니다. 1. 편안한 WYSIWYG 편집기 – 쉽게 추가, 이동, 크기 조정 및 패치 를 제거 2. 실수없는 편집기 – 그것은 당신이 잘못된 패치 데이터를 만들 수 없습니다 3. 빠른 미리 보기 – 사용자 지정 콘텐츠 4를 통해 작은 미리 보기에서 실시간으로 수행하는 모든 변경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경 기록 및 패치 복사/붙여넣기 도구 포함 2. 다른 모든 그래픽 편집기와 마찬가지로 이미지를 자르는 것을 허용하지만 (유지하려는 영역을 선택하여) 이미지에서 선택한 열 / 행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 패치가 지금 추가 될 수 있지만 자르기는 다른 도구로 수행됩니다). 1. 동시에 여러 9 패치 이미지로 작업 할 수있는 가능성 2. 패치 데이터 동기화 를 곱한 9 패치 이미지 3. 추가 편집기 도구 및 시각적 설정 4. 별도의 프로젝트 5로 열린 9 개의 패치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