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와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부메랑, 인스 타 그램에 의해 만들어진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있는 사진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최대 10장의 사진을 촬영하면 부메랑이 미니 비디오로 변신합니다. 네이티브 지원 덕분에, 당신은 바로 응용 프로그램에서 인스 타 그램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는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Fastcut은 무료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 잘라 내기가 당신이 상상한 것처럼 될 때까지 비디오를 자르고 회전. 그런 다음 MAGIX 사운드트랙 라이브러리의 150곡 중 하나를 사용하여 비디오에 개인 터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더 나은 가져옵니다 : 비디오 편집기 우리의 프리웨어는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적합: 사진을 매력적인 동영상 콘텐츠로 전환합니다. 비디오 편집을 완전히 새로 접하는 경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말하고 싶은 이야기의 유형을 선택함으로써, Magisto는 당신에게 전문적인 비디오를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 비디오 편집기를 사용하여 당신에게 시간을 많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빠른 인스 타 그램 게시물에 대 한 좋은.

스토리를 편집하는 데 최소 몇 시간을 소비한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프레임에 그리기위한 도구를 추가하는 편집기를 싶습니다 신속하게 전문적인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이러한 비디오 편집기를 사용하여 다음 단계로 인스 타 그램 이야기와 YouTube 동영상을 가져 가라. 이러한 비디오 편집기의 모든 사용 하거나 우수한 무료 버전을 완전히 무료. 이 비디오 소프트웨어는 기본에서 고급까지 다양합니다. 내장 디스크 레코딩 도구를 사용하여 비디오로 DVD를 만들고 구울 수 있습니다. VideoPad는 DV 기반 또는 HDV 캠코더를 포함한 모든 비디오 입력 장치를 지원합니다. 파일 관리자의 비디오, 오디오 또는 이미지를 OpenShot으로 끌어놓습니다. 비디오 편집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빠르게 트리밍하고 완벽한 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OpenShot에는 비디오를 잘라내는 여러 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최적: 텍스트, 테마 및 오버레이를 추가하여 동영상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HitFilm 익스프레스는 목록을 만들기 위해 더 전문적인 비디오 편집기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기본 편집기 (접합, 트리밍 및 오디오 편집)에서 기대할 수있는 모든 기능을 플러스 훨씬 더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HitFilm조금 고급 찾을 수 있습니다 하는 동안, 그것은 확실히 거기 밖으로 최고의 모든 라운드 무료 비디오 편집기 중 하나. 무료 패키지에는 180 개 이상의 특수 효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D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는 고급 프로젝트에 사용할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블렌더 비디오 캡처 우리의 편집기의 또 다른 기능은 다양한 비디오 튜너, 웹캠, IP сameras에서 비디오를 캡처하고 후속 편집을위한 임의의 형식으로 컴퓨터에 캡처 된 영상을 저장하는 기능입니다. 영화 편집 프로에서 최대 900 효과, 혼합, 메뉴, 인트로 및 아웃로와 다각적 인 영화 점수의 놀라운 범위를 경험한다. 당연히, 사용자는 창조적 인 선택의이 포괄적 인 컬렉션의 중심에있다 : 편집기는 자동 도우미 및 스토리 보드와 타임 라인 모드 덕분에 사용하기 직관적 남아있다. 나는 편집에 총 초보자입니다,하지만 난 아주 빨리 프로그램을 이해합니다. 간단한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큰 문제가 아니었다, 또한 오디오 캡처 및 화면 캡처와 같은 도구는 가지고 좋은 당신은 그것을 위해 추가 프로그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무료 솔루션에 간다으로 그것은 단지 중대하다. 나는 또한 무료 버전을 제공하는 회사의 철학이 이 시점에서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고품질 비디오 템플릿이 대부분의 달을 추가, 이 도구는 초보자와 양념 비디오 편집기에 적합합니다. 그것은 사용하기 간단하고, 놀라운 유연성을 가지고 기만적이다. 단점 : 하나 이상의 오디오 파일 등을 추가 할 수 없으므로 올인원 비디오 편집기는 아닙니다. 마스킹 VSDC 무료 비디오 편집기는 비디오의 특정 요소를 숨기거나 흐리게 하거나 강조하기 위한 다양한 모양의 마스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