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에 이글 스카우트 투자 (번호. 210-054) 브로셔 스카우트에 결코 그들과 이글 스카우트 했다 남자를 비교 하는 연구를 요약. 독수리 프로젝트 승인자에 대 한 참고, 단위 지도자 및 검토위원회. 이 가이드는 단위에서 스카우트를위한 것입니다, 지구와 이글 프로젝트를 승인에 관여하는 위원회 수준. 이글 또는 라스트 팜에 필요한 공로 배지를 5개 더 획득하세요. 이글 서비스 프로젝트 – 시작 체크리스트 를 얻기 조사의 연방 국은 이글 스카우트에 대한 특별한 인증서를 제공 할 것입니다. 요청은 에 전송되어야한다: 집행 사무국 룸 6236, J. 에드가 후버 조사의 연방 국 935 펜실베니아 애비뉴, NW 워싱턴, DC 20535-0001 이글 스카우트의 이름을 포함 인증서에 표시해야, 주소 인증서를 보내야하며, 요청과 함께 독수리의 단위 번호와 위원회 이름. 야망과 삶의 목적과 위치의 목록 (단어) – 검토의 보드를 준비, 준비하고 당신의 야망과 삶의 목적과 종교에 개최 위치의 목록의 이글 스카우트 순위 응용 프로그램에 첨부 교육기관, 학교, 캠프, 지역 사회 또는 기타 조직, 리더십 기술을 시연하는 동안. 이 서비스 기간 동안 받은 영예와 상을 포함합니다. 이글 스카우트 동안, 스카우트 대장 회의에 참여.

* 이글 스카우트 순위 또는 마지막 이글 팜을 적립 이후, 스카우트 선서와 스카우트 법률을 살고 스카우트 정신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하나님에 대한 의무를 어떻게 수행하고 어떻게 당신이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스카우트 선서와 스카우트 법률을 살았던 방법을 말해. 주의 사항: 이러한 양식은 그랜드 캐년 위원회 독수리 후보자에 의해서만 사용하도록 승인됩니다. 글렌 A. 그리고 멜린다 W. 올해의 아담스 국립 이글 스카우트 서비스 프로젝트 올해의 수상 응용 프로그램 국립 이글 스카우트 협회는 손바닥을 설립했다 – 성공적으로 8 월 또는 이후 검토의 이글 스카우트 보드를 완료 한 후. 1, 2017, 그리고 국립 서비스 센터에 의해 이글 스카우트로 검증, 당신은 당신이 독수리에 필요한 것을 넘어 검토의 독수리 보드 전에 완료 한 각 추가 5 개의 공로 배지에 대한 이글 팜을받을 자격이있을 것이다. 검토의 그들의 이글 보드를 완료 하 고 누가 8 월 전에 그들의 18 번째 생일을 통과 하지 않은 모든 현재 스카우트 1, 2017 또한 이글 팜스 100 년 뉴욕의 아서 엘드레드 이 나라의 첫 번째 이글 스카우트 상을 받은 후 받을 자격이 , 새로운, 독립적 인 연구는 중요한 보여줍니다, 이글 스카우트는 매일 사회에 미치는 긍정적 인 영향. 그것은 처음에 수여 된 이후 1912, 이상 2 백만 젊은 남자는 미국의 가장 높은 순위의 보이 스카우트를 달성했다.

베일러 대학에 의해 수행 된 연구, 배지 를 넘어 장점, 이글 스카우트는 스카우트에 적이없는 사람보다 더 가능성이 발견: 이글 스카우트가된 후 적어도 3 개월 동안 미국의 보가 스카우트에서 활성화 또는 마지막 손바닥 은 전자했다 후 아른. ** 마티네콕 지구 이글 스카우트 서비스 프로젝트에서 잠재적 인 독수리 프로젝트: 연락처 및 프로젝트 아이디어의 포인트. 이것은 독수리 프로젝트 및 단위 서비스 프로젝트에 대한 연락처 목록입니다.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단위 이글 스카우트 고문 브리핑 (유튜브) 이글 후보를 지원하는 단위 성인을위한 이글 스카우트에 생명 스카우트에서 진행하는 데 필요한 단계는 혼란과 어려운 것 같다. 사실, 프로세스는 매우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야 할 일련의 단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는 첨부된 파일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을 다운로드하고 지침을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서퍽 카운티 위원회 – 종교 기관에 스카우트에 의해 뛰어난 자연의 귀중 한 서비스를 인식 하는 이글 스카우트 후보 준비 가이드, 학교, 지역 사회, 또는 다른 엔터티. 수상 은 그의 이글 스카우트 리더십 서비스 프로젝트에 대한 스카우트를 인식, 이는 이글 스카우트 상을 적립하기위한 요구 사항의 일부입니다. 각 지방의회는 심의회 수준의 우승자를 선출하며, 해당 풀에서 각 지역은 지역 수준의 우승자를 선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