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청을 비활성화하고 청력 문제를 겪고있는 사람들에게는 YouTube에서 자막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자막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YouTube 동영상 다운로더를 찾고 있습니다. 왜 미니 툴 uTube 다운로더를 시도하지? 1단계: 이것이 YouTube 동영상 URL인 https://www.youtube.com/watch?v=ap-zqAJBAtw 살펴보겠습니다. 안녕 무제한 무료 VPN은 모바일 장치 (안드로이드, 윈도우, 아이폰 OS)뿐만 아니라 데스크톱 OS에 사용할 수있는 완전 무료 도구입니다. 데스크톱 OS에서 브라우저용 안녕 확장프로그램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구글 크롬 | 모질라 파이어 폭스)와 쉽게 귀하의 국가에서 사용할 수없는 유튜브 동영상을 볼 수있는 다른 나열 된 국가의 IP를 변경합니다. 단계별 절차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 미니 도구 유튜브 다운 로더다운로드클릭100 % 무료 및 청소 여기에 당신은 다른 옵션의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은 원더 쉐어 비디오 컨버터 얼티밋과 같은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프로그램을 얻는 것입니다. 이 다용도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후에는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프로그램을 시작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탭을 클릭하면 «URL 추가» 옵션이 표시됩니다. 이 클릭, 다운로드 하려는 YouTube 동영상에 대 한 URL을 붙여 넣기 수 있습니다. 출력 형식과 폴더를 모두 지정한 다음 비디오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목록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요컨대, YouTube는 «IP 주소»로 방문자 국가를 추적, 당신은 당신의 실제 IP 주소를 숨기고 다른 국가 IP로 변경하는 경우, 다음 국가 별 제한 또는 제한쉽게 제거.

단계 3: 지금, 안녕 확장 아이콘을 클릭 –> 그것은 걸릴 것입니다 «Youtube.com» 브라우징 URL로 –> 사용 하려는 IP국가 선택. 예를 들어, 우리는 «미국»을 선택했습니다. 2단계. VidPaw 유튜브 다운로더에 URL을 붙여 넣은지금, VidPaw 유튜브 다운로더를 열고 검색 표시 줄에 비디오 링크를 붙여 넣습니다. 그 후, 그냥 클릭 «시작». 유튜브는 구글이 소유한 가장 큰 온라인 동영상 공유 플랫폼입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채널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마다 동영상을 특정 국가 또는 지리적 위치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러한 동영상을 시청하려고 하면 «이 동영상은 해당 국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사용할 수없는 YouTube 동영상을 볼 수있는 모든 가능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VPN (가상 사설망)은 항상 실제 IP를 숨기고 다른 나라 의 IP를 탐색하기위한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그래서,이 방법은 «유튜브 비디오는 국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의 오류를 해결하려고합니다. VPN 도구를 사용하여 차단된 웹 사이트 액세스에 대한 최근 기사를 참조하세요. 단계 1: 첫 번째 다운로드 및 브라우저에 대 한 HOLA 확장을 설치, 여기를 클릭 구글 크롬 | 모질라 파이어 폭스. 예를 들어 YouTube 동영상 URL을 고려해 보세요: 제공된 세 가지 방법 중 방법 1은 차단된 YouTube 동영상을 시청하고 오프라인 시청을 위해 다운로드하는 데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