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영어 음식 어휘를 암기해야합니다. 메뉴를 읽고 영어로 음식을 주문해야합니다. 영어를 구사하는 다이닝 파트너와 대화를 이어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 체인 중 하나인 캐주얼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올리브 가든에서 식사를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나는 당신이 모든 식사와 함께 무료 샐러드와 빵막대기를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단어 샐러드와 빵을 알고 있어야한다고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막대기는 그들이 좋아하는 것일 뿐입니다: 긴 빵 막대기입니다.) 42개의 영어 팟캐스트 회화 레슨은 각각 더 깊이 공부하고 듣고 있는 구문, 어휘 및 표현을 더 잘 배울 수 있도록 전체 전사(텍스트)를 제공합니다. Zapp! 영어 듣기 오디오 2.15 – 머니 머니는 우리가 매일 생각하고 이야기하는 주제입니다. 영어로 «돈은 세상을 둥글게 만든다»는 말도 있습니다. 이 오디오 팟 캐스트에서, 당신은 지출에 대한 영어 대화를 이해하는 더 나은 얻을 것이다 & 고 돈을 절약, 얼마나 … Zapp! 영어 듣기 2.12 –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는 날이 있습니까? 우리는 확실히 당신을 위해 이 모든 팟 캐스트를 만드는 동안 🙂! 그들을 사랑하거나 그들을 미워, 우리는 컴퓨터에 대해 이야기하는 많은 시간을 보내고, 그래서 에 대한 대화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 레슨과 현재 이용 가능한 다른 42개의 회화 레슨에 대한 전체 기록을 보려면 여기에서 실제 영어 회화 회원으로 등록하십시오. 카테고리로 나뉘어진 영어권 레스토랑에서 나눌 수 있는 일반적인 대화를 다루도록 합시다. 레스토랑에서 기대할 수 있는 문화적 규범도 배울 수 있습니다! 에이미: 그리고 우리는 RealEnglishConversations.com 왔어요. Zapp! 영어 듣기 2.13 – 홈 드림 홈 주변, 그리고 전 세계의 다른 주택 / 가정은이 듣기 팟 캐스트에서 사람들이 토론하는 것을 들을 수있는 것들 중 두 가지에 불과합니다. 그것은 자연 영어 대화를 듣고뿐만 아니라 공통의 자신을 생각 나게에 더 나은 얻을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 영어를 배우는 친구가 있다면 몇 가지 연습 대화를 해 보라고 한다. 연습을 위해 식사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10분 또는 15분 동안 앉아서 큰 소리로 구절을 암송하고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표현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건물에 발을 들여놓기 전에 영어 레스토랑 대화를 준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 간단한 단계를 사용하여 시작하십시오.

레스토랑에서 영어 회화를 하는 것은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약간의 준비, 문화적 이해, 강호 태도로, 당신은 당신의 언어 능력에 대해 꽤 좋은 느낌 그 레스토랑에서 걸어 갈 거야! 당신이 당신의 식사 선택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더라도. 걱정 마세요. 당신이 레스토랑 영어 대화를 조금씩 배운다면, 당신은 당신이 한 번 생각했던 만큼 무서운 되지 않습니다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작업 작업 및 책임 – Zapp! 일어용 영어 어휘 2.3 이 팟캐스트의 영어 단어와 구문은 사람들을 만나고 자신을 소개할 때나 면접에서 실력을 `판매`하려고 할 때도 똑같이 유용합니다. 당신은들을 수있는 기회를 얻을 것이다 … Zapp! 영어 듣기 2.16 – 음식 (및 재료) 모두가 음식에 대한 의견이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음식은 무엇입니까? 어젯밤식사는 어땠나요? 이들은 모두 일반적인 토론이며,이 오디오 팟 캐스트에서 당신은 비슷한 영어 토론을 듣고 연습하고 일반적인 많이들을 수 있습니다 … Curtis: 안녕, 오늘 우리는 우리가 영어 교사가되기 전에 우리가 했던 일에 대해 얘기할 거야, 우리는 사업을하고 배달 사업이었다 사업을 실행하는 데 사용.

배달 사업이란 무엇일까요, 에이미?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이러한 불편한 순간을 최소한으로 유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