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심각한 소프트웨어와 빠르게 다시 호환됩니다. 윈도우 98 및 XP 윈도우 7 프로페셔널 및 윈도우 7 Ultimate와 매우 유사한 인터페이스는 모든 측면에서 운영 체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매우 잘 수행 한 시리즈의 두 가지 가장 많이 사용되는 버전입니다. 그 이름으로 표시된 바와 같이, 윈도우 7 프로페셔널은 주로 비즈니스 클래스를 위해 설계되었지만 사용법은 이 에디션이 홈 매니아에게도 얼마나 잘 사용되었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단순성, 신속성 및 보안 기능은 이 릴리스에서 전문적으로 사용되는 일부 영역입니다. 즉, 이제 단순히 기다립니다 10 – 15 분 (당신의 USB 속도에 따라) 그것은 당신의 플래시 드라이브에 레코딩됩니다. 그것은 완료 될 때 다음 당신이 그것을 발견 하는 경우 준비 알림이 통지 는 이 것을 의미 합니다 그것은 지금 완료 됩니다. 이 후, 당신은 USB 드라이브를 제거하고 윈도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7 당신이하는 것처럼. 윈도우 7 ISO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DVD에서 구울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파일. 이 사용자는 일반 Windows 운영 체제로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후. 아래 주어진 윈도우의 최고의 기능 7 그 ca 유용 한 번 윈도우 후 설치완료 됩니다 7 직업적인 무료 다운로드. 윈도우 7 전문 무료 다운로드는 윈도우 7 전문 x86 x64 ISO DVD 이미지의 전체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부팅 가능한 버전은 32 비트와 64 비트 모두를 지원합니다. 당신은 성공적으로 윈도우 7 ISO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PC에 저장합니다. 윈도우 7 프로 USB 설치에 대한 자습서를 따르십시오. 윈도우 7을 설치하는 단계는 간단하고 쉽습니다. 당신이 윈도우 동안 어떤 문제에 직면하는 경우 여기에 코멘트 7 프로 ISO 다운로드 또는 설치. 이제 새 ISO를 저장했습니다. Windows의 새로 설치(기술적으로 는 제품 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를 수행하거나 ISO를 사용하여 가상 컴퓨터를 만들거나 필요할 때 저장하면 됩니다. 당신의 PC에서 이러한 모든 요구 사항을 가진 후 당신은 지금 당신의 PC에이 멋진 O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윈도우 7 ISO 다운로드에 단계 별 가이드에 의해 전체 단계입니다. 실수를 피하기 위해 모든 단계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1. 먼저이 가이드의 아래에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새 작업 표시줄입니다. 이것은 마이크로소프트가 만든 최고의 개선 중 하나입니다–제 3 자 프로그램 도크 제조 업체 윈도우 7 공개 갈 때 몇 가지 심각한 혁신을 해야 할 것 이다. 에어로의 반투명 스타일을 통합 하는 외, 새로운 작업 표시줄은 틀라에 맥 OS X 독 보다 더 나은. 그것은 큰 사용 하 여 고정 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보기 쉬운 아이콘. 해당 프로그램과 연결된 모든 창을 통해 마우스가 미리 보기에 나타납니다. 이러한 미리 보기 창 중 하나를 마우스로 클릭하여 X를 표시하여 창을 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