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볼 수있는 뭔가를 찾고 있었고, 나는 하나님의 퀴즈에 대해 발견하고 놀랍게도 나는 그것을 너무 좋아한다. 난 그냥 시즌 1, 2, 3 및 4를 보았다. 시즌 1과 2는 괜찮지만, 던노 이유는 무엇입니까? 시즌 3에는 좀 지루하다. 어쩌면 강형사가 주변에 없었기 때문일수도 있지만, 나는 여전히 다른 성격의 한진우에 대한 스토리를 좋아한다. 강형사가 그 형사 아주시 대신 한진우와 함께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물론, 시즌 4는 모두의 내 fav입니다. 류덕환이 군대에서 복귀한 후 시즌5가 🙂 퀴즈쇼 열풍속에서 베티는 브렛과 의기투합해 시즌5를 맞이했으면 좋겠다. 저그헤드는 새로운 작가의 도전을 만난다. 케빈은 이상한 제안을 고려한다. 신의 퀴즈 시즌 5를 기다리는 류덕환 si I Like u 리버데일의 이전 에피소드에서는 베티(릴리 린하트가 연기한)가 학교 간의 경쟁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눈에 띄게 등장한다. 퀴즈 쇼 에피소드의 프로모션 비디오는 베티 센터 무대를 다시 넣습니다.

다음은 넷플릭스의 다음 에피소드에 대해 우리가 알고있는 모든 것입니다. 하나님의 퀴즈[1][2][3] (한국어: 퀴즈: 퀴즈; 한자: [1] RR: 시누이 위즈우; 조명. `신의 퀴즈`는 케이블채널 OCN에서 방영된 대한민국 의 TV 시리즈다. [4] 국내 최초로 방영된 의학/법의학 범죄 수사 드라마였다. 이 시리즈는 천재적이지만 괴짜 신경외과 의사이자 법의학 의사인 한진우(류덕환)와 그의 팀이 수상한 죽음을 해결하고 희귀질환과 관련된 수수께끼를 풀어가는 이야기를 다룬다. [5] 나는 또 다른 시즌을 참을성 있게 기다렸고 마침내 왔다. 예!!! 나는 류덕환을 놓쳤지만 10 eps? 글쎄, 아무것도보다 더 나은. 온라인 듣기 : https://soundcloud.com/k2nblog/kim-jae-kyung-rainbow-gods-quiz-4-ost-part1 «숀, 당신은 멋진 하는 데 사용 하지만 당신은 변경 했습니다,남자,» 제이슨은 중간 장소 거래의 숀의 초기 거부에 말한다.

모든 계절을 지켜 봤습니다. 류덕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한국 배우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나는 그가 더 이상 추천되지 않습니다 hy 모르겠어요. 재능. 베티가 일련의 자살 사건을 조사하자, 저그헤드는 히람의 신비한 동맹중 한 명과 대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