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z Jan 27 2019 9:05 am @carlete 여기 한국의 교육 시스템과 상류 사회 문제를 실제로 이해하지 못하는 외국인에게는 특히 지루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그들에게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그러나 한국인들은 대학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극단적 인 시간을 겪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가족을 둘러싼 이야기의 경쟁적 성격은 특히 한국인에게 매우 현실적입니다. 이런 종류의 사고 방식과 시스템은 그들에게 지속적인 전투이며, 스카이 캐슬이 현실에 부합하는 이유입니다. 물론, 줄거리는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 지나치게 과장되어 있습니다. 스카이 캐슬은 현재 케이블 TV 역사상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한국 드라마입니다. [10] 예상치 못한 상업적 히트였고, 시청률 1%에서 두 자릿수 시청률로 상승했습니다. 콘텐츠파워지수(CPI) 순위와 국내 TV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다. [27] [28] [29] 한국에서의 인기 외에도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 [30] 모든 사람들이 여전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충격에서 벗어나고 있지만, 배경과 가치관이 스카이 캐슬로 이동하는 새로운 가족.

스카이 캐슬 (한국어: 스카이 캐슬; RR: 스카이개설; `스카이캐슬`은 염정아, 이태란, 윤세아, 오나라, 김서형이 출연하는 2018년 대한민국 드라마. 2018년 11월 23일부터 2019년 2월 1일까지 JTBC의 금요일과 토요일에 23:00 KST 시간대에 방영되었다. [3] [4] [5] [6] [7] [8] [9] 한국의 대학 입시, 사교육, 의료 분야에 관한 것입니다. JTBC `대박드라마`로 한 번 더 살려보며 드라마를 연출했다. SKY Castle, 한국 TV 역대 TV 시청률 1위 Wan Wan 2019 12:18 am 이 드라마는 아픈 지점을 많이 맞았고 일부 장면은 정말 감정적으로 배수되어 거의 보고 떨어졌지만 나는 그것을 끝내는 용기를 소집합니다. 혹시 염 정가님은 필리핀 여배우 빌마 산토스처럼 조금 보였다 고 누가 나는 완전히 당신과 동의합니다. 나는 이것이 학계에 와서 자녀에 많은 압력을 가하고있는 모든 부모에게 깨어 있는 전화가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십대들은 세리처럼 실수를 복사하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부모는 그녀가 하버드에서 공부하고 있다고 믿게 됩니다. 예서의 고음 목소리는 정말 짜증이 나지만, 그녀가 열기 시작했을 때 나는 작가가 하이에나와의 관계와 다른 일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또한 이 드라마가 코미디로 분류되는 순간도 있고, 민혁, 양우, 진희가 이 드라마에서 긴장감을 깨뜨린 것에 대해서도 감사하다는 사실에 어리둥절했다. 쌍둥이 조병규는 자라면서 윤균상처럼 보이고, 김동희는 정일우처럼 보일 것이다.

누군가가 스카이 캐슬 성인 버전을 만들 경우 나는 진심으로이 배우의 두 쌍둥이를 재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카이 캐슬은 한국 케이블 TV 역사상 가장 높은 등급의 드라마입니다. [10] 칼라 4월 07일 2019 10:53 오전 잘 묘사! 훌륭한 스토리! 스카이 캐슬 감사합니다. 이 이야기 때문에 순수하게 본 첫 번째 K드라마입니다. 내가 팬이거나 배우에 호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만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