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moop 학습 가이드: Shmoop의 학습 가이드는 고등학교 교실에서 가장 자주 가르치는 텍스트 중 일부를 분해합니다. 마크 트웨인부터 아인 랜드, 셰익스피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 출판 된 책의 요약 대통령 용기 용감한 지도자와 그들이 미국을 변경하는 방법 1789-1989 M. 베슐로스 토마스 제퍼슨 권력의 예술 2012 J. Meacham 대통령 정치 당 정치와 대통령 선거에서 월터에 의해 1788 에 2012 안토니오티 두 번째 기회 세 대통령과 Zbigniew Brzezinski 미국 왕조 귀족에 의해 미국 초강대국의 위기, 행운, 케빈 필립스에 의해 부시의 집에 기만의 정치는 역사에 대해 많이 모르는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미국 역사에 대해 그러나 결코 배운 적이 없다, K. 데이비스에 의해 2015 정치 적 논쟁은 빈곤, 중산층 침체와 정치를 검사. 아주 빠른 역사적 요약 미국 역사의 전환점 W. Antoniotti 아주 짧은 미국 역사 정치 시대와 중요 한 사건 20 세기 10 세기 평가 상호 작용 정치와 경제 최근 수십 년 문제 최고, 최악의 순위? 통과 미국 대통령의 실패 분석 가장 심각한 미국 경기 침체 대통령 정치 당 정치와 대통령 선거에서 1788 에서 2012 우리가 싸우고있는 테러와의 전쟁은 포괄적 인 많은 한 페이지 중동 주제입니다. CK12는 21 개의 다른 과목과 SAT 준비의 무료 교과서의 큰 컬렉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무료 등록 후, PDF, MOBI 또는 EPUB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PDF는 즉시 로드됩니다. MOBI abd EPUB이 생성되고 다운로드 링크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과학 기술책은 중학생과 교사가 실제 과학 현상을 경험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교육에 대한 영향력있는 접근 방식을 갖춘 Science Techbook은 다양한 유형의 미디어를 결합하여 복잡한 교차 절단 과학 개념을 설명하고 강화합니다. 어린이를위한 철학 : 성인이 초등학생과 철학적 토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이 사이트는 철학적 질문을 제기하기 위해 잘 알려진 그림책을 사용 – 예를 들어 해롤드와 보라색 크레용, 해리 더러운 개, 고양이 모자, 다양한 개구리와 두드개 이야기 와 훨씬 더. 이 사이트는 홀리오크 산의 톰 워튼버그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몰나르 수학 수학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설정 구글 사이트. 이 페이지는 웹에서 무료 수학 etextbooks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모든 배당률에 대하여: 내부 통계: 이 리소스는 학생들에게 실제 설정에서 통계의 관련성을 보여줍니다. 고등학교 및 대학 교실을위한 비디오 시리즈. 무료 수학 책은 수학 분야에서 61 무료 전자 책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고등학교 를 겨냥한 교과서처럼 보입니다.

링크는 오프사이트이므로 다운로드 및 보기 옵션이 다릅니다. 사회 연구 테크북은 중학교 사회 연구를 잊을 수없는 경험으로 가르치고 배우는 핵심 디지털 교과서입니다. 문해력과 비판적 사고 능력을 향상시키는 문의 기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Techbook은 언제 어디서나 모든 교육 환경에서 모든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전자 책과 오디오 북 온라인 읽기 또는 무료 수학 도움말을 다운로드 등록하지 않고 온라인 무료 읽기 온라인 (비디오도 사용할 수)에 대한 수학 관련 필드의 다양한 온라인 과정을 제공합니다. 중고등학교 수준의 코스로 보입니다. 블로그 책은 무료 온라인 교과서에 대한 몇 가지 링크가 있습니다. 부부는 샘플만 있었지만 나머지는 무료로 전체 교과서였습니다. 다운로드 및 보기 옵션은 오프사이트 링크이기 때문에 다양합니다. Destinos: 스페인어 소개: 고등학교 및 대학 교실을 위한 이 비디오 교육 시리즈는 스페인어 말하기와 듣기 능력을 가르칩니다.

WGBH 보스턴에 의해 생산. 무한한 다양한 분야에서 전체 텍스트와 스마트 노트와 무료 디지털 교과서의 컬렉션을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