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ify 계정에 등록한 후 Mac용 설치 파일을 자동으로 시작해야 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Apple Music의 주요 소셜 기능은 아티스트와 팬을 더 가깝게 연결하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모든 액세스 패스역할을 하는 트위터 스타일의 피드인 Connect라는 기능에 포함되었습니다. 밴드. 아티스트는 사진, 동영상 등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불행 하 게도, 애플은 더 많은 정보 예술가 페이지에 찬성 하 여 거의 사용 되지 않는 기능을 제거. Apple Music 가입자는 어디에서 봐야 할지 알고 있다면 $ 99에 대한 1 년 치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Apple Music을 구독해야 합니다(구독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앱 스토어 앱의 구독(추천 탭 하단의 Apple ID를 통해 액세스)으로 이동하여 Apple Music을 선택합니다. $99에 대한 개인(1년) 옵션이 표시되어야 하며, 1년 동안 거의 20%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알다시피, 당신은 항상 버라이존 무제한에 가입하고 무료로 6 개월 멤버십을 가방 수 있습니다.

AT&T 무제한 및 더 많은 고객, 다른 한편으로는, 무료 스포티 파이 프리미엄 구독을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는 계약의 끝을 통해 바로 실행됩니다. 우리는 항상 스포티 파이에 변경 및 개선을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일을 놓치지 않도록하려면, 그냥 당신의 업데이트를 켜두. 버그 수정 및이 버전에서 개선 포함:- 수정 안정성 문제 많은 사람들이 실행 하는 동안 음악을 듣고, 애플 음악과 스포티 파이 모두 운동 테마 재생 목록로드. 스포티 파이의 손 오프 재생 목록, 그것의 환상적인 발견 주간 및 릴리스 레이더 세그먼트, 그것에 게 가장자리를 제공. 애플 뮤직이 알고리즘 기반 접근 방식과 경쟁 할 수 있을 때까지, 우리는 스포티 파이에게 승리를 줄 것이다. 애플 뮤직에는 이러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준비에 너무 많은 노래와 함께, 스트리밍 라이브러리는 새로운 음악을 찾으려는 사람들을 위해 어려운 보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스포티 파이는 당신의 취향에 맞게 새로운 노래를 찾기위한 유용한 도구를 많이 제공합니다.

Discover Weekly와 같은 개인화된 재생 목록은 구독자가 결코 우연히 발견하지 못했던 아티스트의 새로운 음악에 매달 다가갈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기본 장르의 수십의 깊은 우물은 따기에 대한 새로운 음악익을 만들고, 데일리 믹스와 같은 다른 개인화 된 재생 목록은 지속적으로 믹스에 추가되고있다. 스포티 파이는 심지어 팝 음악의 팬들이 좋아하는 히트 곡의 뒤에 작곡가를들을 수 있습니다 비밀 천재라는 특집 시리즈를 가지고있다. Um auf anderen Geräten Musik zu hören, benötigst du je nach Gerät eine separate App. Hier findest du weitere Informationen, wie du mit Spotify Musik auf deinen Lautsprechern, im Auto, auf dem Fernseher oder deiner Spielkonsole hörst. 팁: 노이 베이 스포티 파이? Beim Einstieg 힐프트 디더 라이트파덴. 애플은 또한 애플 뮤직과 Siri를 통합했다, 가입자가 자신의 애플 TV를 통해 음성 명령을 발행 할 수 있도록, 아이폰이나 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