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노트는 대학생을위한 최고의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물건을 많이 않습니다. 메모를 하고, 그 메모를 정리하고, 나중에 숙제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오디오를 기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에 대 한 플러그인이 있다 $1.99 그 기능을 추가. 또한 일반 LectureNotes 앱을 사용하는 동안 물건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즉, 잘, 강의에 대한 훌륭한 1-2 콤보합니다. 또한 비디오를 녹화하기위한 플러그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1.99. 그것은 무거운 패키지의 비트입니다. 따라서 간단하고 가벼운 레코더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이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대학, 이것은 그것에 대 한 좋은. 완성 된 오디오 파일은 당신이 원하는 곳마다 공유 할 수있는 음성 레코더 응용 프로그램에서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지만, 파일 시스템의 / 저장 / 에뮬레이션 / 0 / 소리에서 .m4a 형식으로 저장됩니다. 오른쪽 하단의 화살표를 탭하면 저장된 음성 메모가 표시되고 각 파일 이름을 탭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원하는 경우 증가 또는 감소된 속도로). 화면 하단의 재생 섹션에서 오디오 파일을 트리밍할 수도 있습니다. 녹음/녹화 이름을 길게 누르면 파일 이름 바꾸기, 공유, 삭제 및 벨소리 설정과 같은 관리 옵션이 표시됩니다. 당신이 너무 조정할 수있는 유용한 설정의 무리가있다. 메뉴 키를 탭하고 설정을 누릅니다. 거기에서 GPS 기반 파일 이름을 전환하고 기록 품질과 볼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는 S Notes 응용 프로그램에 작성된 메모와 함께 음성 메모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S4에 음성 메모를 하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음성 레코더가 내장되어 있지만 간단하지만 오디오 캡처에 필요한 모든 옵션과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게 다야! 삼성 갤럭시 S4의 음성 레코더에 문제가 있다면 의견을 남겨주세요! 삼성은 갤럭시 범위와 같은 세계 최고의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을 개발하는 것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그러나 한국의 다국적 기업은 앱을 개발하고 있으며, 가장 주목할만한 개발 중, 우리는 삼성 음성 레코더의 좋아하는 도구를 지적해야합니다. ASR 음성 레코더는 더 유능한 음성 레코더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MP3, FLAC, WAV, OGG 및 M4A와 같은 인기 있는 형식을 포함하여 다양한 형식으로 기록됩니다. Dropbox, Google 드라이브 등에 쉽게 업로드할 수 있는 클라우드 통합기능도 있습니다. 재생 속도 컨트롤, 레코딩의 자동 부분 건너뛰기 기능, 게인 스위치 및 Bluetooth 장치에 대한 지원과 같은 작은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의 가격 태그에 대 한 놀라 울 정도로 강력한 제공. 고맙게도, 음성 레코더 프로는 그 단조로운 이름보다 더 나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간단하게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PCM(웨이브), AAC 및 AMR에서 다양한 옵션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그 위에, 인터페이스는 사용하기 쉽고, 파일을 쉽게 찾고 관리 할 수 있으며,이 (장치 및 OS가 지원하는 경우) 전화 통화를 기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트 레이트 옵션 과 같은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은 더 서비스 및 간단한 음성 레코더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나는 삼성 음성 레코더와 삼성 J3 프라임을 잃었다. 레코더에 내가 검색하고자하는 매우 중요한 정보입니다. 녹음을 잃어버린 것에서 검색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